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알리템]안경 쓴 이들을 위한 오버글라스 변색 선글라스? 고글 구매기

by 헬로우와이케이 2023. 8. 27.
반응형

안경 쓴 사람들은 시력이 날로 떨어져 고민이고 운동할때도 고민이 위험하고 불편하죠. 

또, 어디 여행갈때도 선글라스하나 쓰고 다니기 힘듭니다. 

도수를 넣어 선글라스를 맞추었더라도 본 안경과 선글라스를 번갈아 써야 한다는 단점이 참 힘들게 하죠. 

저는 선글라스는 안경 클립을 사서 본 안경 위에 덮어 쓰고 다니는 걸로, 만족하며 살아 왔더랬습니다. 

근데 그 마저도 클립을 차에 두고 다니니 집에서 자전거라도 타러 나갈때 차를 거처 가니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클립은 그닥 고글스럽지 않다는 이유도 하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대용품을 찾아 봤는데 오버글라스 고글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알리발 알리템을 소개합니다. 

박스는 하드박스에 딱 고글 모양을 그려내고 있고, west biking사 제품입니다. 

제조사는 처음들어봅니다. 

사이클링 글라스 

중문, 그리고 영어는 친절히 기재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안경천, 본품, 그리고 부들부들 안경케이스,

더 필요한게 없죠. 

본품 고글은 무척이나 가볍고 꽤나 큽니다. 

벌레도 잘 차단 하겠네요. 

안경 다리가 잘 들어갈 수 있게 다리에 홈도 나 있고요. 

제가 원에 가까운 타원형 구조의 안경을 착용하는데 제 안경이 고글 밖으로 나가지는 않았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부담스럽게 크다라는 느낌은 없었네요. 

코받침은 어차피 안경위에 쓰는 거라 큰 필요는 없겠지만 그냥 플라스틱입니다. 딱딱한.

그리고 이 제품은 햇빛을 받으면 변경이 되는 글라스인데 위 사진은 바로 꺼내서 찍어 본 모습. 

투명한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찍기위해 햇빛에 노출시켜 보고 찍었습니다. 

살짝 어두워진 부분이 보이긴 합니다. 

아마도 변색이 좀 시간이 지나야 되지 않았을까 하는데 변색이 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제품구매시 주의 하실때는 여러 옵션 제품 중에서 변색이 되는 글라스를 잘 선택해야 되요. 

변색이 되니 당연히 더 비싸고요. 

저는 약 12$ 근처에 구매를 했습니다. 나머지 변색이 되지 않는 제품들은 8$ 정도 되는 거 같더라구요. 

암튼 더써 보고 말씀드려야 하겠습니다. 

혹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급히 간략한 구매 후기 남겨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